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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3년 연말정산 기부금 영수증 발급과 달라진 세액 공제 혜택 안내
  • 글쓴이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4-01-24 09:47:51
  • 조회수 184
2023년 연말정산용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

 

2023년 한 해도 정립회관과 함께해 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.

정립회관은 후원금(품)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발급해 드리려고 합니다.
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어 세제 혜택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. 

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4년에도 정립회관에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립니다.

1. 기부금 영수증 적용 기간 : 2023년 1월 1일~2023년 12월 31일

2. 기부금 영수증 발급 대상 : 기부금 영수증 적용 기간 내 후원자
* 물품 후원자의 경우 기부금 영수증 발급 희망자만 해당

3. 기부금 영수증 공제 한도
 1) 공제한도 : [개인] 소득금액 30% / [단체] 소득금액 10%
 2) 세액공제율 : 1천만원 이하의 경우 기부금액의 15% 공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1천만원 초과의 경우 기부금액의 30% 공제

 ※ 기부활성화를 위해 2021년, 2022년에 일시적으로 상향되었던 세액공제율이 원상 복구 되었습니다.
 ※ 기부활성화를 위해 2024년 한시적으로 고액기부(3천만원 초과 기부금)에 대해 40%가 공제됩니다.(24.1.1 부터 ~ 24.12.31 까지)

4.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방법

 1) 국세청 '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' 이용
 * 개인 후원자의 경우 이 방법을 기본으로 함,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국세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2) 우편, Fax, E-mail, 직접 수령 중 택 1 (후원 담당자에게 유선 연락)

5. 기부금 영수증 조회 및 발송 시기 : 2024년 1월 15일(일) 부터 조회 가능

6. 문의 및 담당 : 전략기획팀 후원 담당자 (☎ 070-7435-8298)

※ 기부금 영수증은 후원자님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(사업자번호)가 바르게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만 효력을 가집니다. 변경된 개인정보는 후원 담당자에게 꼭 알려주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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